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월 19일 무기력하면 본인의 행동을 관찰할 것

by paige700 2023. 10. 19.

10월 18일 수요일 칭찬일기:
회사 이후의 삶을 생각하니 더 설렌다.
회사에서 서울역까지 걸어가서 기분이 좋았다.
채린이랑 영현이 생일 케이크 주문 카톡을 했다. 진전이 있어서 좋다.
나의 행동을 관찰하고 (감각 자극 추구) 생각 고리에서 벗어나고자 연애 관련 팟캐스트를 들었다. 모든 것은 마인드셋이라는 걸 다시 배웠다.

나는 회사가 아닌, 몸을 많이 움직이는 일을 하고 싶다. 나를 알리는 일을 하고 싶다.
요즘 느끼는 게, 몸이 계속 가만히 있으니까 무기력하고 힘이 빠진다.
회사 다니면서 운동하는 사람들은 참 부지런하고 정신이 강한 것 같다.

원래 11월에 두바이 갈 생각으로 비행기표값도 알아봤는데 (78만원) 지금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여행이 아니라, 나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 나는 내 몸에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그 돈으로 피티를 받거나 운동복을 사는 게 내 목표에 더 가깝다.

다음 분기부터 테니스에 가지 않으려고 한다.
처음부터 테니스 동기가 “남자 만나기 위해”였는 데 2년 동안 해보니 별 소득 없다.
별 소득 없는 게 아니라 아예 소득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 그냥 새로운 남자 풀이 적음. (진짜루)

이번 주 목표는 이렇다
목요일: 필라테스 가기+ 미레나 빼기
금요일: Tima 러시아 사람 같음. 만나서 저녁 잘 먹고 10시에 헤어지기
토요일: 10:30 셀린 만나고 2시까지 산본역에 가서 연주 언니랑 쇼핑하기
일요일: 교회 끝나고 머리 자르기 *2시 예약 완료
월요일:

오늘 스쳐간 생각들:
1) 남자가 먼저 데이트 신청하도록 한다. 내가 오늘 내 번호 안 줌
2) 남자가 첫 1~3회 데이트 계획하게 해라. 그래 명동까지 오는 데 그 정도는 내가 할 수 있다.
3) 체이스 하지 말고 내가 이 사람이 마음에 드는지 판단해라